• 2021. 5. 27.

    by. alwjfld

    반응형

    가애란 아나운서

     

    가애란 아나운서는 푸근한 미소에 저절로 고향의 봄이 생각이 나게 만드는 모습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오랜 세월 동안 kbs대표 프로그램이라 하면 “아침마당” 아침을 열어주는 프로그램이라면 오후를 열어 주는 프로그램으로는  “6시 내 고향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6시 내고향 터주 마님으로 가애란 아나운서가 중심을 잡아주는 푸근함이 더욱 매력이 돋보입니다.

     

    가애란 나이 고향 남편 프로필.

     

    가애란 아나운서는 1982년 생으로 10월 27일입니다. 방송국 입문은 2008년부터 아나운서 생활을 시작했으며 고향은 역시 생각했던 만큼이나 푸근함이 있는 충남 서산군 태안읍 출생입니다. 학력을 찾아보면 숙명여대 국어국문학을 아왔으며 키는 160cm이며 남편을 같은 고향 친구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편 직업은 동갑내기 경찰 간부로 2016년에 결혼해서 좋은 가정을 이루고 있답니다.

    초중고 모두 태안초등학교, 태안여자중학교, 그리고 천안여자고등학교를 나왔으니, 충남의 딸인 샘이죠.

     

     

    가애란 아나운서 반전 미모.

    가야란 아나운서를 바라보면 왠지 모를 아리따움과 왠지 모를 다른 매력이 있는듯합니다. 예전부터 진짜 미인은 백치미가 있어야만 진짜로 미인이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만큼 완벽한 미모에 완벽한 학벌보다는 어설픈 모양새 있는 허당 같은 백치미를 지닌 여자분들이 더욱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은 인간적인 매력일 것입니다. 그래서 허당의 매력이 어찌 보면 인간적인 인간성에 더욱 근접하기에 사람들이 더욱 친밀감을  느끼는 것일 것입니다.

     

     

    가애란 아나운서 결혼에 대한 생각.

     

    아나운서 정도 되면 많은 곳에서 좋은 선볼 수 있는 자리가 들어옵니다. 대기업이나 일반적인 유명하거나 좋은 집안 가문에서 좋은 이미지의 아름다운 모습이 있는 그런 이미지에는 더욱 관심이 가는 것도 사실일 것입니다. 그래서 대표적으로 아나운서들은 기업의  며느리로 혹은 재벌을 능가하는 재력가 집안이나 수백억이  넘나드는 집안으로 결혼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애란 아나운서는 사랑의 믿음을 지키고 어렵고 힘든 시절부터 생각이 통하는 사람과 좋은 인연으로 가정을 이뤄진 것을 보면 순수하고 정직하고 믿음이 있는 가애란 아나운서의 심성이라 생각이 듭니다.

     

     

     

     

    실질적으로 좋은 집안에 재력이 있다한들 마음이 통하고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서 삶을 살아가고 가정을 꾸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은 많은 이들이 공감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각자의 삶은 지금 현재 그리고 미래의 결정이 바로 마음과 생각의 장이라 한다고 합니다.

     

     

     

     

    좋은 생각과 행복한 미소를 품고 있는 가애란 아나운서의 남편 아이들과 좋은 가정과 행복한 방송으로 많은 이들에게 젊고 밝은 미소를 통해서 세상에 아름답게 해 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