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정민 가수 놀랄 수밖에 없는 몸매와 느낌이 있는 까닭?

alwjfld 2018. 12. 4. 11:40
반응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트롯트에 아름다운 젊은 피아니스트에서 알앤비(R&B)음악 장르에서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가있다죠.

 

 

 

 

조정민 나이 프로필
조정민 트로트 가수는 1986년 6월26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세가 됩니다. 서울 광진구에서 태어났고 그곳이 고향입니다.  170cm에 휜칠한 키에 49kg A형에 몸매와 예쁜 모습을 간직한 분이죠.

 

 

 

 

 

학력은 계원예술고를 나와서 국민대학교 음악학부 피아노전공을 했으니, 아마도 이것만 들어도 좋은 재능을 지닌 분이라 알수 있습니다.

 

 

 

조정민 피아니스에서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
조정민 은 고교 시절 부터 예고 출신 답게 좋은 예술적인 능력을 지녔기에 대학에서도 피아노 전공을 했다죠. 하지만, 피아니스트로 알앤비(R&B) 가수로 꿈을 꿨었지만, 안타깝게도 23살 나이에 아버지가 일찍 세상을 떠나면서 집안에 가세가 기울 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정윤정 가수의 등장으로 트로트에 인기가 높아지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 하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트로트 계보를 잊는 젊고 예쁜 몸매에 조정민 가수로 등장을 했죠.
대표곡으로는 < 곰탱이> <살랑살랑> <SUPERMAN> 등등이 있답니다.

 

 

<조정민 가수 어릴적 모습 입니다.>

 

조정민 일상 남편 결혼 가족사
조정민 가수는 홍진영과 몇 않되는 젊은 트로트 가수입니다.  자신이 가장 아끼는 것은 반려동물 축복이라는 강아지라고 하죠.  조정민 매니저를 직접 해주고 있는 남동생과 함꼐 활동을 하고 있고요. 홀어머니로 3남매를 키웠으니, 지금 조정민 가수의 경제적인 힘이 크기 때문에 더욱 남다른 마음가짐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현재 활동은  김연자 가수 이후에 일본에 엔카를 부르는 한국가수로도 유명합니다.  결혼은 않한 상태이고요. 아직 솔로 입니다.

 

 

 

조정민 일상속에 보이는 사진 모습.

조정민 키우는 반려동물 이름은 축복이 랍니다.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가수뿐아니라 연기자로 활동 하셔도 손색이

없는 모습을 지녔습니다.

어찌 보면 배우 이하늬 씨와 풍기는 이미지가

조금은 비슷한부분도 있군요.

 

 

 

피아노 전공을 한지라.항상 공연이나 일상에서도 피아노가 보입니다.

 

 

 

 

더욱 방송에서도 자주 뵙길 바라며..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