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2. 17.

    by. alwjfld

    반응형
    홍진영 강호동 복을 발로 차버렸어 조혜련 뮤비

    홍진영 가수는 가수와 제작자로써에 목표를 갖고 있다고 아침마당에서  포부를 밝혔었습니다. 최근에는 김병만 족장과 함께 정글에 법칙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아는형님 을 통해서 강호동 에게 노래 "복을 발로 차버렸어"를 발표 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죠.

    인스타에 보여지는 모습.

    홍진영 가수, 탤런트
    출생1985년 8월 9일 (만 32세) 신체167cm, 45kg 소속사뮤직K엔터테인먼트 학력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데뷔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수상2017 멜론 뮤직 어워즈 트로트 부문  외 8건경력2017.11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대사  외 3건

    다재 다능한 가수 이면서 다방면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학력 또한,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있다고 하죠, 또한, 부모님중에 아버지는 모대학교 교수님으로 제직중이라합니다.

     

    이번 강호동 .조혜련. 홍진영 과함께. 뮤직 비디오에서 나오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뭔지 웃음이 나옵니다.

     

    정글에 법칙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을 체험하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직접 물고기를 손질하는 모습을 보이며 전문가는 아니지만 잘하는모습을 보였다고 하죠.

     

     

    불후에 명곡에서도 재능을 발산하면서 예능에 신이라 할 만큼 좋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작곡또한 멋진 모습으로 개그맨 김영철에게도 따르릉을 줬다고 하죠.

     

     

    작곡이면 작곡. 노래면 노래.제작자로써에 좋은 재능을 가지고 있기에 더욱 기대되는 마음입니다. 

     

    사진출처는 홍진영 인스타그램입니다.

    반응형